Land Mark 안성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
안성 푸르지오

경기도 안성시 가사동에
위치한 ‘안성 푸르지오’는
안성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푸르지오 아파트다.

지하 1층, 지상 16층~23층 아파트 10개동, 759세대 규모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ㆍ74㎡ 타입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373세대, 59㎡B 82세대, 74㎡A 222세대, 74㎡B 62세대, 74㎡C 20세대이다.

안성의 가치를 높이는 미래가치 프리미엄

안성시는 편리한 교통 환경에 더해 산업단지 조성과 인프라 환경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부동산 시장이 뜨겁다. 실제로 2015년 11월에는 서울~세종을 잇는 서울~세종 고속도로 건설(1차 구리~안성 2022년 예정)이 결정됐고, 2016년 9월에는 안성 중소기업 산업단지 내에 16만 5000㎡ 규모의 ‘기계산업 혁신클러스터’ 입점이 확정됐다. 2020년 준공을 목표로 5000억 원이 투입되는 안성 중소기업 산업단지는 안성시 서운면 양촌리 산 13-7번지 일원 70만 7000㎡ 부지에 조성되는 중소기업 전용 산업단지다.

시내 외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

안성 푸르지오는 서울~세종 고속도로 동안성 IC와 10분 거리에 위치한 가사동에 자리했다. 안성종합버스터미널 바로 옆이다. 단지 정문에서 300m 남짓 떨어진 버스터미널까지는 도보로 5분이면 닿는다. 버스터미널뿐 아니라 평택제천고속도로 남안성 IC도 단지에서 5km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말 그대로 사통팔달의 교통요지로 손색이 없는 입지다. 단지에 인접한 38번 국도와 간선도로도 역시 안성 푸르지오의 광역 교통망 구축에 한몫 톡톡히 하고 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안성에서 서울까지 이동 시간은 40분대로 줄어들 예정이다.

단지 안팎으로 누리는 힐링 라이프

편리한 교통여건만큼 단지 주변 인프라도 매력적이다. 도심에서 외곽으로 살짝 빗겨 난 곳에 자리한 덕에 주변 풍경이 한결 편안하고 여유롭다. 안성 푸르지오에서 반경 2km 안에 법원, 안성시립중앙도서관, 한경대학교 등이 자리하고, 안성시청까지는 직선거리로 1km가 채 되지 않아 도심 생활의 편의 또한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안성 남사당전수관과 안성맞춤랜드 같은 안성을 대표하는 여행지들도 단지에서 가깝다. 안성 남사당전수관에서 공연하는 안성 남사당놀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17년 관광의 별 지역 전통 관광자원 부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가운데 하나다. 김기덕 감독의 영화 ‘섬’의 배경이었던 고삼저수지도 단지에서 그리 멀지 않다.

편리하고 쾌적한 단지 설계

안성 푸르지오는 여유로운 주변 풍경처럼 아늑한 단지 구성이 인상적이다. 듬직한 문주를 지나 단지 안으로 들어서면 최대 23층 높이를 자랑하는 10개 아파트가 주 진입로를 따라 가지런히 섰다. 중소형으로 구성된 전 세대는 넉넉한 동간 거리와 마주 보지 않는 동 배치를 통해 주거 프라이버시를 강화했고, 단지 내에 대형 중앙광장을 조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아쿠아가든, 킨포크가든, 새싹정류장 같은 특화된 조경시설은 아늑한 단지에 쾌적함을 더한다. 또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센서식 싱크절수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도어 카메라, 세대 홈 네트워크,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안팎으로 누리는 힐링 라이프와 사통팔달 교통망은 안성 푸르지오에서 놓칠 수 없는 매력이다.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