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소식

푸르지오의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 리뉴얼

2018.04.05


푸르지오,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 리뉴얼

 


 

<사진설명 : 대우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입주 후 특화서비스 ‘라이프 프리미엄’을 리뉴얼하고

지난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처음 선보인다.>

 

 

‘푸르지오’의 입주 후 특화서비스인 ‘라이프 프리미엄’이 새롭게 태어났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대우건설이 2012년 업계최초로 입주자의 주거문화를 고려해 도입한 입주 후 특화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는 입주 후에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분양시점부터 내집방문행사, 입주지정기간, 입주 후까지로 확대했다.

 

새롭게 태어난 ‘라이프 프리미엄’은 ‘Care(배려)’, ‘Love(사랑)’, ‘Grow(성장)’의 세가지 테마로 구성돼 분양 시 세무상담 서비스 ‘부동산 카운슬링’, 입주환영선물 ‘웰컴 키트’, 반려인들을 위한 ‘펫사랑 커뮤니티’, 입주자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등 14여개에 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10년 간 20만 가구가 넘는 주택상품을 공급하며 주택시장을 선도해 온 대우건설이 주거의 질을 한 차원 더 높이기 위해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주거문화도 차별화시켰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처음 선보인다. 입주자들이 입주일에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제공하는 베이커리 교환권,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입주 편의용품 렌탈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이달 입주예정인 ‘광주 센트럴 푸르지오’ 등으로 점차 확대 시행할 계획이며 단지별 특성과 상황에 맞춰 선별적으로 적용된다.